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RYANTHEME_dhcvz718

멕시코의 상류 사회...

댓글 : 22 조회 : 1712

16232055091936.jpg

16232055093743.jpg

16232055096058.jpg

16232055098448.gif


멕시코 상류층들은 대부분 스페인계와 유럽계 백인 후손인 크리오요들인데, 이들은 같은 인종 끼리의 결혼으로 백인의 피부색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16232055100181.gif
보통의 멕시코인들은 이런 갈색 피부를 가진 것으로 생각되죠...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22
파워리프팅 06.09 11:25  
뭔가 설명하다 만 느낌인데
로또1등당첨번호 06.09 11:25  
세번째 짤 목걸이 한 여자 젊었을때 미모 오졌을거 같다
빡ㅆ컨셉 06.09 11:25  
인구9퍼센트 경제43퍼센트 비율이면 괜찮은거 아니냐
수프림양념 06.09 11:25  
피부색은 별 차이 없어보이는데
너굴이구리 06.09 11:25  
남미 얼굴 개취
LX. 06.09 11:25  
비정상회담 나온 크리스티안인가 저 계급보다ㅈㄴ 하얗던데
신종야생동물 06.09 11:25  
피부색은 나라가 더우니 그렇다치고 아예생긴게 다르자너 위는 전형적인 백인느낌이고 밑짤은 인디언느낌이고
신구 06.09 11:25  
그래봤자 전부 마약 카르텔 아래 아님? ㅋㅋ
카이로프랙틱 06.09 11:25  
저런거 보면 구한말 러시아에 먹힐바에 인종이 같은 일본에 먹히는게 낫다고 생각한 이완용도 솔직히 이해가 간다.
호호홋홍 06.09 11:25  
카이로프랙틱 이해가 난 안되는데 색갈 유지랄려고 러시아보다 일본한테 먹힌다고?
카이로프랙틱 06.09 11:25  
호호홋홍 그럼 러시아에 먹히는게 낫다고 생각함? 러시아가 먹었으면 스탈린이 고려인들 강제이주시킨것처럼 아예 한반도를 비워버렸을수도 있음
헬로우스트뤠인져 06.09 11:25  
카이로프랙틱 반도전체가 부동항인데 쫒겨났을듯 ㄹㅇ
당근과우라키 06.09 11:25  
카이로프랙틱 근데 이완용이 나라 팔 저땐 러시아 제국이었는데
화교조선족쓰레기 06.09 11:25  
카이로프랙틱 아베 개새끼 해봐
Umagun 06.09 11:25  
그럼 멕시코의 약 10퍼가 거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단 애기네.
4부리거성애자 06.09 11:25  
치차리토도 그런거구나...
유지비 06.09 11:25  
인구 9퍼면 생각보다 많은거 아닌가 어렵게 생각안해도 우리나라 대기업 재직자 혹은 인서울 대학생들이 이정도 비율인데
대구살고싶다 06.09 11:25  
방송나오는 크리스티안? 그사람도 스페인혈통인가
헬로우스트뤠인져 06.09 11:25  
우리나라에서 약간 오해가있느게 잉글 독일 북유럽 백인이 코카서스의 기준이 되는것 같은데 프랑스 이태리 그리스쪽 코카서스가 원래 근본 기준임 뿌리라 생각함
당근과우라키 06.09 11:25  
헬로우스트뤠인져 당연히 코카서스랑 가까운쪽이 원류지
헬로우스트뤠인져 06.09 11:25  
당근과우라키 피부색이어쩌고 백인치고 어둡다 이런말들 하니까 ㅋㅋㅋ 백인 기준도 뻥글임 펨코는
당근과우라키 06.09 11:25  
헬로우스트뤠인져 뉼랍게도 백인 주류사회에선 우리가생각하는 백인 이미지인 아일랜드 사람이 거의 희귀종 왕따취급이잖아 ㅋㅋㅋ